로저 비비에, ITZY 예지 글로벌 앰버서더로 공식 발표

-로저 비비에, ITZY 예지를 기존 앰버서더에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승격 -파리 ‘메종 비비에’ 오프닝에서 공개된 비주얼과 함께 헤리티지·현대 감각을 잇는 브랜드 아이콘으로 포지셔닝

2025-11-25     유승현 에디터

 

로저 비비에(Roger Vivier)가 ITZY(있지) 예지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지난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 온 예지는 이번 발표를 통해 로저 비비에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페인과 이벤트, 주요 브랜드 프로젝트 전반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소식은 최근 파리에서 열린 ‘메종 비비에(Maison Vivier)’ 그랜드 오프닝과 함께 공개됐다. 메종의 상징성을 집약한 이 행사에는 각국 앰버서더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들이 참석해 로저 비비에 특유의 헤리티지와 창의성을 기념했다. 예지는 이날 행사에서 촬영된 비주얼을 통해 메종의 아이코닉한 아카이브와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예지는 자신만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세대를 대변하는 감각으로 주목받아 왔으며, 로저 비비에는 그가 지닌 우아함·대담함·개성을 브랜드의 ‘조이 드 비브르(Joie de vivre)’ 정신과 맞닿은 인물로 평가한다. 메종은 예지를 통해 하우스의 유산을 현재의 팝 컬처와 연결하는 글로벌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로저 비비에 측은 “예지는 메종이 추구하는 현대적 우아함과 창의성을 상징하는 인물”이라고 밝히며, 향후 다수의 국제 캠페인에서 브랜드의 비전을 함께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