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윤아, 키린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2023-07-04     박민지
키린(Qeelin)의 브랜드 앰버서더 임윤아가 착용한 제품은 18K 화이트 골드&다이아몬드 울루 이어링 / 18K 로즈 골드&다이아몬드&레드 마노 울루 뱅글 / 18K 화이트 골드&다이아몬드 울루 링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케어링 그룹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

지금 드라마 ‘킹더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윤아는 소녀시대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7년 ‘9회말 2아웃’으로 연기를 시작하여 주목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녀는 매년 성공적인 음악 활동과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을 놀라게 하고 있다. 파리에서 시작해 동양의 문화와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브랜드 키린은 임윤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동양의 아름다움을 더 넓은 국제무대로 전할 계획이다.

키린은 2004년 창립된 이래 장인정신과 동양의 문화에서 기인한 상상력을 결합하여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제품들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임윤아는 키린의 대표 컬렉션인 울루(Wulu) 컬렉션을 착용했다. 그녀가 착용한 울루 컬렉션은 조롱박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행운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으며, 이는 조화로운 균형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일맥상통한다.

키린은 임윤아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맞이하며, 배우로서 끊임없이 새로운 모험을 이어 나가는 그녀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키린의 모든 컬렉션은 롯데 에비뉴엘 본점 3층에 있는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