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앰배서더 카즈하와 아모띠와 함께 겨울 아우터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포근한 이 순간, 번지듯 움직여(Warm From Within)’를 주제로, 추운 계절에도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룰루레몬의 아우터웨어를 강조한다.
이번 시즌 룰루레몬은 기능성과 세련된 핏을 담은 다양한 아우터웨어를 선보인다. 남성 라인의 핵심 제품인 ‘올웨이즈 다운(Always Down)’ 시리즈는 처음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룰루레몬이 선보인 아우터 중 가장 가볍고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새로운 글라이드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및 방풍 기능을 강화했으며, 활동적인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리한 코디와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성 라인에서는 꾸준히 사랑받아 온 ‘원더 퍼프(Wunder Puff)’와 ‘페더웨이트 다운(Featherweight Down)’이 눈길을 끈다. 원더퍼프는 소프트매트 원단의 발수 및 방풍 기능과 탈착 가능한 후드와 다양한 수납공간을 통해 보온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페더웨이트 다운은 필파워 900의 프리미엄 다운 충전재와 발수 원단이 어우러져 수분 유입을 방지하고 체온을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 포근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캠페인 속 카즈하와 아모띠는 각자의 다채로운 동작을 취하며, 새 컬렉션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드러냈다.
더 자세한 룰루레몬 아우터 캠페인과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s://www.lululemon.co.kr/ko-kr/outerwear?icid=homepage-hero-ct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