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 레드 카펫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했다. 순백의 드레스로 우아함을 뽐낸 김태리부터, 독특한 하이패션 감각을 보여준 정호연,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믹스매치가 돋보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까지, 레드 카펫을 뜨겁게 달군 스타들의 순간을 모았다.
아이브
아이브 멤버들은 화이트 컬러 드레스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각 멤버별로 개성을 살렸다. 미니 드레스부터 플로우 드레스까지 다양한 실루엣에, 퍼프 소매나 레이스 디테일 등의 포인트가 돋보였다. 멤버 별로 디테일이 다른 하이힐과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태리
김태리는 드라마틱한 실루엣의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했다. 풍성한 튤 소재의 스커트의 볼륨감과 상체의 슬림한 코르셋 스타일로 단정하고 우아하게, 여기에 과하지 않은 스터드 이어링이 은은한 포인트로 드레스 자체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라이즈
라이즈 멤버들은 블랙과 레더를 활용한 세련된 포멀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팀의 개성을 살린 각기 다른 디테일이 돋보였는데, 블랙 컬러와 골드 자수 장식으로 통일감을 유지하고 가죽, 벨벳 등 다양한 텍스처를 적절히 믹스해 카리스마 있는 수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변우석
변우석은 클래식 슈트가 아닌 레더 재킷을 선택해 스타일링에 변주를 주었다. 블랙 레더 재킷과 슬림 핏 슬랙스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화이트 셔츠와 블랙 타이로 포멀한 무드를 유지하고 광택있는 로퍼를 선택해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비
비비는 매혹적인 레오파드 패턴의 슬립 드레스를 선택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깊은 슬릿 디테일과 바디라인을 감싸는 실루엣은 섹시하면서도 당당한 비비의 매력을 한껏 부각시켰다. 여기에 매트한 블랙 힐로 비비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에스파
에스파 멤버들은 올 블랙의 차분한 룩을 선택했다. 벨벳, 실크, 레이스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블랙이 주는 단조로움을 없앴으며, 스퀘어넥 디테일, 버튼 포인트, 높은 플랫폼 슈즈, 미니멀한 악세서리는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영파씨
영파씨는 레트로한 무드의 슈트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냈다.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셋업 스타일에 스트리트 무드를 가미해 전형적이지 않은 레드 카펫 룩을 완성한 것.
이주빈
이주빈은 스팽글 장식과 풍성한 볼륨이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블랙 바탕 위에 정교하게 수놓인 금빛 자수 디테일은 마치 밤하늘의 별빛을 떠올리게 하며, 코르셋 디테일과 볼륨감 있는 드레스의 화려함을 균형 있게 잡아주었다.
정호연
정호연은 벌룬핏 블랙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톱 모델 출신 배우로서의 아우라를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볼륨감 있는 드레스 실루엣과 등을 과감히 드러낸 디자인은 하이패션의 정수를 보여었고, 여기에 드레스와 대조를 이루는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심플한 펌프스, 그리고 볼드한 벨트까지 통일감있게 연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각기 다른 디테일로 개성을 살리면서도 조화로운 컬러 팔레트로 그룹의 통일성을 유지한 점이 돋보였다. 멤버들은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를 중심으로 재킷과 타이로 포멀함을, 데님과 패치 디테일로 캐주얼함을 더했다.